[동의모강] 출산후 찾아온 탈모에 좋은 샴푸와 에센스를 발견하다~!!

Design JM/★ JM노트 2015.04.18 16:17
[동의모강] 출산후 찾아온 탈모에 좋은 샴푸와 에센스를 발견하다~!!

 

 

 

지유를 출산하고 머리카락이 얼마나 많이 빠졌는지...

정말 대머리가 되지 않을까?? 하고 생각할정도로 심하게 빠졌었죠..

 

예전 대경소셜미디어에서 수업을 받고 사은품으로 받은 '동의모강'~!!!

대표님이 굉장히 좋은 샴푸라며 주셨는데

뭐 별꺼 있겠어 하고 사용하지 않고 있었어요.

 

아기가 태어나고 심각한 탈모에 위기감을 느껴 혹시나 하고 사용했는데.. 말그대로 대박~~~~~~~~~~~!!

정말 킹.왕.짱 "동의모강" ILOVEYOU

 

 

재구매할때 정말 감사하다며..

제가 포스팅일 약속드릴정도로 정말 좋은제품이네요^^*

대표님 저 포스팅 약속 지켰어요 ^^*

 

정말 좋은 제품이기에 포스팅도 즐겁습니다 ^^*

 

 

동의모강 이름만으로도 머리카락이 단단해질것같죠?

 

동의모강동의모강 탈모방지샴푸와 에센스

 

 

저는 제일처음에는 동의모강 샴푸를 사용하지 않고 요작은 동의모강 에센스 부터 사용했는데요 ^^* 정말 머리가 잔디 나듯이 솔솔 어찌나 이쁘게자라던지 ^^*

잠시뒤 머리가 자라는 제 모습보여드리죠 ^^

동의모강 에센스동의모강 에센스

 

요건 비매품인듯해요.. 휴대하시면서 쓰윽~!!

하고 시간날때 마다 발라줬답니다.

동의모강 로고도 지금보니 왠지 머리카락이 쏙쏙 날듯하네용 ^^*

 

롤러 타입 동의모강 에센스사랑하는 에센스~!! 동의모강처럼 머리카락힘이 강해져요

 

동의모강탈모방지 에센스 동의모강

한손에 쏙들어오는 크기~!!

핸드백속에 쏘옥 하고 넣어 다녀도 좋을듯 합니다

동의 모강 헤어토닉동의모강 헤어토닉

요건 헤어토닉인데요.

조금전에 작은사이즈의 엄마사이즈~!!!

칙칙하고 뿌리면 약간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뭔가

머리카락이 쑥쑥 자랄것 같은 느낌이라죠 ^^*

탈모방지 헤어토닉 동의모강한국제품~!! 믿을수있다죠

악~!! 샴푸하진을 찍지 못했네요

 

에센스를 사용하면서 효과를 보다 보니, 자연스레

샴푸도사용하게되었는데요

동의모강샴푸탈모방지 샴푸 동의모강

 

동의모강 샴푸 - 거품형거품도 자연스럽게 나는 동의모강 샴푸

 

거품이 시중에 거품처럼 풍성하게 나진 않아요

그치만 깨끗하게 씻겨지는것 같은 느낌.

그리고 왠지 동의모강이라고 하면 한약냄새가 날듯한데

그냥 진하지 않은 일반 샴푸향기라서 더더욱 맘에 들었어요 ^^

동의모강 샴푸쓰고나서 이젠 다른걸 못써요.

 

그럼 짜잔~!!!

제가 2개월 열심히 사용하고 머리가 난걸 보여드릴께요.

앞머리 잔머리 보이나요?

 

 

동의모강 효과동의모강 효과 머리가 난다

 

동이모강효과동이모강효과

 

헉 피부가 난리네요..

 

 

동의모강 짱동의모강 짱

 

정말 추천합니다.탈모방지샴푸 동의모강

 

동의모강 샴푸동의모강 샴푸

 

두번째 구매한 동의모강 꾸준히 사용하니효과는 역시 있어요 제 머리카락 보고 주위분들도 구매를 요청하셔서 선물로드렸다죠.

 

동의모강 헤어세트동의모강 헤어세트

그결과는 재구매~!!

역시 좋은 제품은 저만 효과를 보는게 아니였어요.

벌써 3번째 재구매입니다.

동의모강 재구매동의모강 재구매

 

동의모강제품명 처럼 머리카락이 잘 끊기지도 않고 참 좋네요

그리고 이건 최근에 찍은사진.

동의모강 효과머리카락이 단단해져요 동의모강 쵝오

머리카락이 풍성해졌죠? 동의모강 다시한번 ILOVE YOU

탈모방지샴푸 동의모강탈모방지샴푸 동의모강 탈모방지샴푸 동의모강 완전완전 추천합니다.

그리고 일전에 난 머리는 많이 정리되었답니다.

머리카락 굵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,

튼튼하게 나서 잘 빠지지 않아요

 

 

 

우연히 만나게된~!! 동의모강

정말 탈모에서 극적인 탈출을하게해준 이젠 빼놓을수 없는 워너비 아이템이 되었답니다.

 

 

혹시 출산후 탈모로 고민하고 계신분이 있으시다면

동의모강 추천드려요~!!

꼭한번 써보세요 ^^*